리얼액션소개

리얼액션 탄생배경

리얼 액션 잉글리쉬가 만들어진 이유

리얼액션 잉글리쉬는 한국에서 태어나서, 한국에서 자랐고, 한국에서 살고 있는 영어초보에게 우리가 개발하고 효과가 확인된 정말 좋은 영어 말하기 훈련법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주고 싶어 만들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사 Sean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태어나 조기유학을 경험해보지 못한 지극히 평범한 대한민국 사람입니다. 한국에서 영어랑 아무 상관없는 기계공학을 전공하던 평범한 대한민국 남자였던 저는 남들처럼 군대까지 갔다 와서야 영어 말하기의 필요성을 느껴 23살쯤, 영어 회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영어 회화 공부할 때는 그랬습니다. 그 당시 정말 How are you? 정도밖에 몰랐었죠. 미국에서 태어나셨거나 외국에서 학교 다니신 유명한 강사님들의 영어 강의를 아무리 들어도, 영어를 아예 못하는 왕초보인 저에게 그분들의 영어강의는 별로 도움이 되지 못했을뿐더러, 정학한 방법을 제시하지 않고(당시 저는 기계 공학도여서 확실한 방법 제시를 원했어요!^^)
막연히 열심히 하면 된다는 식의 강의가 정말 무책임하고 답답하게만 느껴졌습니다.

강사님들이야 외국에서 태어나서 공부했으니 당연히 영어를 잘하겠지만, 저처럼 한국에서 태어나 군대까지 갔다 온 영어 초보에게 "학원 많이 다니고 열심히 영어를 해야 한다. 영화를 많이 보면 된다!"라는 식의 조언은 정말 캄캄하고 어두운 터널을 걸어가는 느낌이었죠.

그래도 온갖 노력을 다하긴 했습니다.
용기를 내어서 외국인 친구도 만들어보았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외국인 만나면 분위기만 대충 파악되는 수준이라서 알아듣는 척 웃음만 짓다가 뒤돌아서면 마음이 한없이 외롭고 쓸쓸하곤 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영어를 해봤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암담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한국에서 나고 자란 저같은 영어 초보가 외국에 한번 안 가도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 시절 제 영어 실력과 어릴 때 외국에서 살아본 사람들의 영어 실력은 너무나 큰 차이가 있었고, 또 외국 생활을 오래 하셔서 영어를 잘하는 강사님들은 솔직히 저 같은 사람이 왜 영어를 못하는지 이해하지도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이지만, 언어가 모국어로 고정되는 시점인 언어 임계기인 14세를 기점으로 언어 습득방식이 다르다는 언어학의 대표적인 이론에 의해 확인됩니다.)

이 사실을 알고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언어 임계기 이전에 영어를 습득하는 방법과, 저 같이 20살이 넘어서 영어를 습득하는 방법이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확실한 연구결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분들의 대부분이 어렸을 때 외국에서 살아본 사람들이라는 것이었습니다.

홀아비 사정은 과부가 안다는 말이 있습니다. 영어 초보인 여러분의 마음을 저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자랐고, 한국에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어떻게 해야 성인들이 빨리 영어로 말할 수 있는지를 확실하게 알고 있습니다. 그냥 막연한 자신감이 아니라 실제로 리얼액션은 아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누구나 가장 빠른 시간에 정확하게 영어를 잘하게 만들어 낼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연구와 연구를 반복해서 여러 가지 좋은 방법들을 만들고, 또 개발하고 확인해 본 결가 우리의 방법들이 효과가 정말 빠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너무나도 기뻐서 이 방법들을 영어 못하는 사람 모두에게 뛰어나가 알려주고 싶은 마음뿐이었습니다. 그것이 모이고 쌓여서 10년간 연구하고 시행착오를 거쳐 리얼 액션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분은 행운입니다. 영어에 한 맺혀서 고통받고 있는 분이라면 제 진심이 느껴지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에게 저의 소중한 리얼 액션을 바칩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리얼 액션 최강 강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