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특징

확실한 효과

목표를 높게 설정하세요!

지금 대한민국 영어 교육은 왕초보 중심으로 발전해 있습니다. 왕초보를 대상으로 왕초보 탈출을 시켜준다는 곳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정말 영어는 쉽다면서, 쉬운 것부터 차근차근하다 보면 된다는 식입니다.
하지만, 여러분께 한가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그럼, 왕초보를 탈출하면 어떻게 되나요?"
왕초보를 탈출해 봤자 영어 초보가 아닌가요? 영어 초보가 되면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또 학원을 가면 될까요?

학원에 가면 늘 하던 대로, 레벨테스트 받고 한국인 선생님 수업부터 시작을 하게 되죠?
한국인 선생님이랑 6개월 정도 공부하고 난 후 미국인 선생님 수업을 받습니다. 미국인 선생님이랑 수업을 해도 말 못 하는 것은 똑같습니다. 여러분도 영어 학원 한 번쯤은 다녀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틈틈이 1년 정도 영어 회화를 공부해도 영어 초보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물론 왕초보는 벗어나겠죠.
하지만, 흔히 말하는 왕초보와 초보의 차이가 있기는 한 것일까요?
성인의 입장에서 본다면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차이 정도가 아닐까요?

꿈을 이루기 위한 영어라면 프리토킹이 필요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 한번 가만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어 공부를 하는 이유가 결국 영어 초보가 되려고 하는 것인가요? 청년이라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사업가라면 외국인과 근사하게 사업상의 프리토킹을, 주부님이라면 자녀들의 영어 교육을 위해, 직장인이라면 다가오는 승진을 위해, 사장님이라면 글로벌한 사업 확장을 위해 영어가 필요하신 것이 아닌가요?

그런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위해 왕초보 탈출만 생각하고 계신다면,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에 역부족일 수 있습니다.
외국에 나가보면 유학생들이 너무나도 영어가 급해서 유치원에서 자원봉사 청소를 하면서 유아들의 영어라도 익히려고 하는 것을 한 번씩 봅니다. 정말 용기와 열정은 대단하지만 결과를 놓고 보면 별로 효과가 없더라고요. 유아들이 쓰는 말이라는 게 "나, 배고파요!" "오늘 불렀던 노래가 재밌어요." "가위바위보 해요 우리!" 뭐, 이 정도니까요.
그런 말을 아무리 영어로 잘 해봤자 결국 성인이 유아 영어만 잔뜩 배운 꼴이 되어 자기의 생각과 의견을 학교에서 표현해야 하는 성인 유학생들의 실생활에서는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는 것이죠.

리얼 액션은 영어 초보 최단기 프리토킹입니다.

성인이라면 성인 수준의 문장력을 구사할 수 있는 영어를 목표로 두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맨날 영어 초보가 됩니다.
리얼 액션의 생각은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은 영어 초보라서 말 한마디 못하지만, 리얼 액션의 정확하게 계산된 훈련을 통해 여러분도 프리토킹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동안 영어교육 현장에서는 이와 관련된 연구가 없어서 가르치는 곳이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영어 초보를 이렇게 짧은 시간에 프리토킹을 하게 만든다는 생각을 하겠습니까?
세상에서 그런 말을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으니 믿을 수가 없으실 겁니다. 하지만 서울과 부산의 많은 대학생들은 지금 이 시간에도 리얼 액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효과가 없다면, 만족할만한 결과가 없다면 리얼 액션이 대학생들에게 이렇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리얼 액션은 국내 최단기 영어 프리토킹을 가능하게 하는 국내에 하나밖에 없는 영어 프로그램입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사업자정보확인